기사 메일전송
지티지웰니스, ‘KIMES 2019’ 참가… 피코 레이저 및 개인용 미용기기 신규 론칭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9-03-14 14:07:00

기사수정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를 설명중인 김태현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14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다양한 첨단 미용의료기기 20여가지를 전시한다. 300피코(Pico)초 레이저 피코홀릭(PICOHOLIC), 노니들(NO Neddle) 전자식 약물주입 의료기기인 마하젯(Maha-Z), 허리둘레를 감소에 효과적인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 고주파를 이용한 팔자주름 개선 아모스(Amos) 등이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제품이다.

특히 피코홀릭은 최근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문신 및 피부 속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의료 레이저다. 피코초 레이저는 1조 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더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은 치료가 가능하다. 지티지웰니스 피코홀릭은 펄스 폭을 150ps, 350ps, 500ps로 구현하여 전 세계에 출시된 피코초 레이저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배우 한예슬을 전문모델로 내세운 개인용 미용기기 또한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다. 신규 론칭한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은 3파장과 2파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다.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도 함께 전시 중이다.

이번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4월 중 국내 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는 KIMES 2019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및 개인용 미용기기의 트렌드와 신제품을 찾아 전 세계에서 다양한 업체와 바이어가 참가하는 만큼 회사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를 결정했다며 해외 바이어와 업체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티지웰니스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 중인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에서도 글로벌 선도기업의 위상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IMES 2019’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코엑스 1, 3층 전관이다. 지티지웰니스 부스의 위치는 A425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콤파스, 1:1 바이어 화상 상담회 및 온라인 해외 마케팅 기업의 수요 증가 한국콤파스(대표 이동열)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중단된 해외바이어 비즈니스 상담을 온라인 화상회의로 적극 활용함에 따라 1:1 원격 화상 미팅 및 온라인 해외 마케팅 기업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75개국 3000여명의 현지 컨설턴트들이 판로가 막힌 국내 기업을 대신하여 현지 바이어를 발굴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화상회의를 통해 ...
  2. 한국암웨이,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출시 암웨이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암웨이 홈(Amway Home)이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지켜줄 저자극 세탁 세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를 24일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세탁 세제 SA8을 영유아들의 특성에 맞췄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까지도 반영됐다..
  3.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TV CF ‘더 시티(The City)’를 오는 7월 15일에 공개한다. 새롭게 방송되는 하이네켄의 TV CF는 소비자들이 고정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4.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5. KARP대한은퇴자협회, 노년집단요양시설에 코로나 바이러스 선제적 방역 시스템 요구 KARP(대한은퇴자협회, UN경제사회이사회NGO, 대표 주명룡)가 노년요양시설에 대한 선제적 방역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는지 빈틈없는 점검을 정부와 시설 운영자에게 촉구한다.코로나 팬데믹 전염 사태가 불길처럼 온 세계에 번지고 있다. 대한은퇴자협회는 대한민국은 매를 먼저 맞은 덕인지 정부 시민들의 협조로 방역 모범 나라로 회자되고 ..
  6.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대 10명 중 6명…연인과 단둘이 여행 경험”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22일(월) ‘동행자 유형에 따른 20대 여행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국내든 해외든 여행을 떠난다는 사실만으로 가슴이 벅차오르는 20대 청춘들. 열정 가득한 이들의 여행패턴을 알아보고자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작년 12월부터 올 1월까지 전국 20대 400명을 대상으로 ‘동행자 유형에 따른 20대 여행실태조사...
  7. 글로벌 게임 업체들,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 전파 징가(Zynga)(나스닥:ZNGA):글로벌 게임 산업이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권장하는 중요한 메세지를 널리 전파하기로 뜻을 모았다.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리더로 꼽히는 18개 업체가 ‘플레이어파트투게더(#PlayApartTogether)’ 캠페인에 착수했다. 플레이어파트투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