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웰피아닷컴, 미코노스 에어로팬 구매고객 대상 ‘클라리팬 증정’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4 16:06:36
  • 수정 2020-09-07 16:00:08

기사수정
  • 스탠드 선풍기 하나 사는데 ‘공기청정기’와 ‘선풍기커버’가 공짜?
이제 곧 장마전선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습기·무더위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그렇기에 벌써부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비롯한 냉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요즘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기본적인 기능보다는 부가적인 사양을 꼼꼼히 살펴보는 추세다. 예를 들어 디자인, 소음, 다양한 기능, 에너지 소비효율 등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아마 없을 것이다. 하지만 상당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추천 제품은 있게 마련. 스탠드 선풍기 중에서는 ‘미코노스 에어로팬’(Mykonos AeroFan / MA-L330, MA-T33)이 그러하다. 

지중해 연안의 미코노스 섬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미코노스 에어로팬은 DC모터를 장착하여 최고 27W의 전력을 소비한다. 그래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시험테스트 해당되지 않는 선풍기다. 군대식으로 하면 열외 대상인 셈. 소음이 거의 없어 조용한 실내 분위기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버튼 조작에 따라 바람을 全방향으로 보낼 수도 있다. 항공·유체 역학으로 탄생한 10매의 날개는 자연에 가까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또한 8단계의 바람세기가 있어 에어컨의 효율을 높여주는 에어써큘레이터 기능으로 공기순환기로 추천받을 만하다. 실내 환기를 위한 역회전 환풍기 성능은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현재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 미코노스 에어로팬 MA-L330을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일본에서 직수입한 미세먼지제거 용도의 선풍기 커버 ‘클라리팬(CLARIFAN)’을 사은품으로 주는 당첨확률 100%의 이벤트다. 특히 주목할 점은 실내공기정화 및 담배연기제거를 위해 알파인 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 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AutoMate AS1250K)’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수입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2014년은 미코노스 선풍기의 첫 론칭의 해이기 때문”이라며 “올해는 판매수익보다 미코노스 에어로팬의 홍보에만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단점이나 보완해야 할 점은 마케팅 결과를 토대로 2015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덧붙이는 글

‘미코노스 에어로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2&category=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을 하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http://www.mykonos.co.kr 출처: 천년넷 홈페이지: http://www.welpia.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콤파스, 1:1 바이어 화상 상담회 및 온라인 해외 마케팅 기업의 수요 증가 한국콤파스(대표 이동열)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중단된 해외바이어 비즈니스 상담을 온라인 화상회의로 적극 활용함에 따라 1:1 원격 화상 미팅 및 온라인 해외 마케팅 기업의 수요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75개국 3000여명의 현지 컨설턴트들이 판로가 막힌 국내 기업을 대신하여 현지 바이어를 발굴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화상회의를 통해 ...
  2. 한국암웨이,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출시 암웨이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암웨이 홈(Amway Home)이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지켜줄 저자극 세탁 세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를 24일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세탁 세제 SA8을 영유아들의 특성에 맞췄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까지도 반영됐다..
  3.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TV CF ‘더 시티(The City)’를 오는 7월 15일에 공개한다. 새롭게 방송되는 하이네켄의 TV CF는 소비자들이 고정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4. 동우에프엔씨,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 출시 떡과 소스가 어우러진 떡볶이를 용기째로 데워먹을 수 있는 특허 받은 일체형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가 출시됐다.삼계탕 수출로 유명한 주식회사 동우에프엔씨(대표이사 배은주)가 약 2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먹보 비빔당면 떡볶이’의 특허 등록을 지난해 말 완료하고 2월부터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동우에...
  5. KARP대한은퇴자협회, 노년집단요양시설에 코로나 바이러스 선제적 방역 시스템 요구 KARP(대한은퇴자협회, UN경제사회이사회NGO, 대표 주명룡)가 노년요양시설에 대한 선제적 방역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는지 빈틈없는 점검을 정부와 시설 운영자에게 촉구한다.코로나 팬데믹 전염 사태가 불길처럼 온 세계에 번지고 있다. 대한은퇴자협회는 대한민국은 매를 먼저 맞은 덕인지 정부 시민들의 협조로 방역 모범 나라로 회자되고 ..
  6.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대 10명 중 6명…연인과 단둘이 여행 경험”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22일(월) ‘동행자 유형에 따른 20대 여행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국내든 해외든 여행을 떠난다는 사실만으로 가슴이 벅차오르는 20대 청춘들. 열정 가득한 이들의 여행패턴을 알아보고자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작년 12월부터 올 1월까지 전국 20대 400명을 대상으로 ‘동행자 유형에 따른 20대 여행실태조사...
  7. 글로벌 게임 업체들,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 전파 징가(Zynga)(나스닥:ZNGA):글로벌 게임 산업이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권장하는 중요한 메세지를 널리 전파하기로 뜻을 모았다.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리더로 꼽히는 18개 업체가 ‘플레이어파트투게더(#PlayApartTogether)’ 캠페인에 착수했다. 플레이어파트투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